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처음 청년부에 등반하는 청년들을 위한 첫 캠프. 말씀과 찬양, 기도 그리고 교제가 풍성한 1박 2일 캠프 (1월 중)
청년 영성 회복과 한해를 준비하기 위한 겨울 수련회는 청년부 전체가 함께하는 귀한 시간이다. (1-2월 중)
새학기가 시작될 무렵 주변 대학가를 돌며 복음을 전하는 전도 프로그램 (2월말 ~ 3월초)
새학기를 시작할 즈음 진별로 전체 모임을 갖고 믿음의 교제를 나누는 시간 ( 4월, 9월)
청년부에서 준비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성부흥회이다.
훌륭한 강사와 멘토들의 말씀, 아름다운 찬양과 기도가 가득한 영적 부흥의 시간이다.(6월, 11월)
야외정원에서 열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작지만 알차고 재밌는 음악회이다.
음악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은 모두 선교를 위해 사용된다. (5-6월, 9-10월 중)
예수님의 Great Mission(지상명령)을 따라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교회의 비전을 따른다. 특별히 교회에서 장기적인 지원을 목적으로 해외에 교회와
선교센터 등을 세우기도 하며 지속적으로 돕는 선교지를 가거나 개발해 나가는 선교(7-8월 중)
주의 복음을 들고 우리나라의 땅 곳곳을 밟으며 기도하는 국토행진 프로그램. 뜨거운 태양아래 1박 2일의 일정으로 힘든 시간을 견디며
걷는 청년들이 예수님의 마음을 배우게 된다.( 7월 초)
청년부의 가장 중요한 영적 공급처가 되는 수련회이다. 뜨거운 여름만큼 뜨거운 성령의 불이 청년의 마음을 태우는 여름수련회이다.(7-8월 중)
국내 미자립교회를 돕고, 복음의 불모지를 찾아가는 국내선교 프로그램이다. 마을잔치, 이웃돕기, 농촌활동, 어른섬김 등의 사역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아웃리치 프로그램 (8월 중)
매년 예수님이 태어나신 크리스마스 전야엔 선물에 복음을 싣고 지역 경찰서와 소방서 그리고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가
사랑을 나누며 축복하는 프로그램( 12월 24일 밤)